지난주 벽화봉사활동에 이어 오늘도 드로잉봉사활동을 이어가는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문화살롱 익스큐즈미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은 펫밥그릇에 드로잉활동을 진행하여 동물보호단체 및 캣맘들에게 진행되는 활동입니다.
이번 활동의 결과물은 동작구 상도3, 4동에서 활동하는 캣맘들께 전달될 예정입니다.
소성 및 재벌과정을 거치면 약 2주뒤에 잘 전달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됩니다. ^^*
활동과정 잠시 보시겠습니다.
맨처음 고양이 모양이 초벌기물에 연필스케치를 한후 그 다음부터는 과감하게 색칠하는 간단한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별도의 도안이 없이 개인별로 희망하시는 이미지를 자유롭게 채색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고양이를 그리는 건 아니랍니다. 오히려 주제를 정하지 않으면 더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지만 오늘 참여하신 임직원분들은 너무 능숙하게 잘 진행하시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일반 페인팅과정과는 조금 다르게 마음대로 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종이가 아닌 까칠한 초벌기물에 그리는 느낌은 조금 더 어려움은 있는듯 합니다. 특히 물배합이 관건입니다. 너무 많아도 너무 적어도 안되겠죠.
오늘활동은 20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모두들 만족스런 활동 결과물을 만들어 낸듯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완성된 고양이밥그릇과 전달과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날 좋은 주말 봉사활동에 함께 해주신 신한은행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기업사회공헌활동 #주말봉사활동 #임직원봉사활동 #펫밥그릇 #길냥이와의행복한동행 #문화살롱익스큐즈미 #나무별작은도서관
# 봉사활동 협업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