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공존은 CJ올리브네트웍스 신입사원 워크샵중 타일벽화봉사활동 <픽셀모아꿈틀> 진행을 위해 본사로 방문했습니다.
봉사활동 또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소개도 받고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갖게 된 활동이였습니다.
채용이 확정되고 부서로 배치되기 이전 가족으로써 기업의 모든것을 소개받고 자긍심을 갖기에 꼭 필요한 과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약 20명의 신입사원들과 함께 특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신입직원분들 표정 너무 좋았습니다. 활동과정에도 정성이 가득한 모습을 계속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드림인공존은 신입직원들이 그린 소중한 타일들을 들고 상도2동 꽃담길을 찾았습니다.
이번 활동처럼 겨울 활동의 경우에는 날씨 상황에 따라 시공이 2-3개월 정도 소요되어 진행됩니다.

타일이 시공되고 남은 면은 드림인공존의 벽화활동시 깔끔하게 채색되어 완전하게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시공된 상도2동은 상도역에서부터 장승배기역으로 넘어가는 상도역 이면도로인대요.
복개천 구간으로 보행자가 굉장히 많은 구간이라 많은 분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벽화가 될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CJ올리브네트웍스 임직원들의 ESG 실천과 드림인공존이 만나 지역사회와 함께 만들어낸 따뜻한 현장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드림인공존은 기업, 지역사회와 함께 더 아름답고 지속가능한 마을을 만드는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